다크에덴 [2023 최신 가이드] 뱀파이어 전뱀·인뱀 스킬 추천

다크에덴 뱀파이어 전투 스킬 추천

목차
  • 뱀파이어 주력 스킬
  • 인뱀 스킬
  • 전뱀 스킬

뱀파이어 주력 스킬
캐릭터를 처음 생성했을 때,
전뱀은 뱃 브레이커가 인벤토리(I)에 지급되어 있고
인뱀은 블러디 스컬 1이 인벤토리(I)에 지급되어 있기 때문에 스탯을 올리고 레벨을 올리면 배울 수 있다.
뱀파이어전뱀인뱀
주력 스킬뱃 브레이커뱃 스톰 2
소환 스킬
이그니스 인페르넘
데들리 그라운드
데들리 스톰
익스텐시브 딜루전 1
써먼 고어 그랜드
보조 스킬
-
베놈 서클
누스 오브 레이스
회복 스킬-데모닉 리저렉티오

인뱀 스킬
인뱀 스킬
사용해야 하는 스킬들이 많기 때문에 어떤 스킬을 먼저 사용해야 하는지 순서를 대략적으로 알려주자면..
순서
위의 순서로 순환해가면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된다.
데들리 그라운드를 깔아서 몬스터들을 유인한 후, 데들리 스톰을 깔아줌으로서 몬스터들의 피를 빼주는 동시에
익스텐시브 딜루전 1을 먹여주고
데들리 그라운드가 몬스터들을 유인하는 동안에 스킬 시전으로 인한 HP소모를 데모닉 리저렉티오로 회복하면서
누스 오브 레이스를 몬스터들에게 뿌리고 뱃 스톰 2를 시전하는 씩으로 사냥이 이루어진다.
이 쯤에서 데들리 그라운드가 무력해질텐데 근접해온 몬스터들을 베놈 서클로 공격하고
데들리 그라운드를 시전할 수 있을 때까지
래피드 그라이딩을 사용하여 몬스터들과 거리를 벌이면서 뱃 스톰 2와 누스 오브 레이스로 몬스터들을 괴롭힐 것.
어느 정도 프타 장비가 갖추어지고 인트가 높아지면
누스 오브 레이스→뱃 스톰 2→베놈 서클→누스 오브 레이스로도 충분히 사냥이 가능하다.

뱃 스톰 2(소환 스킬 - 광역 피해)
과거에는 덱뱀에게 적합한 스킬이었으나 지금은 인뱀에게 적합한 스킬이다.
인뱀이라면 블러디 스컬 1을 사용해야 하는 것 아니냐 할 수 있지만
저자가 인뱀으로 플레이해본 경험으로 비추어 뱃 스톰 2가 블러디 스컬 1 보다 데미지가 훨씬 좋기 때문에
블러디 스컬 2를 배우기 전까지는 뱃 스톰 2를 사용해야 한다. 
블러디 스컬 1은 뱃 스톰 2에 비해서 데미지가 약간 좋지 못하고 지속 피해도 주지 않지만
뱃 스톰 2는 블러디 스킬 1에 비해서 데미지가 약간 좋으면서 박쥐떼가 사라질 때까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기 때문이다.
뱃 스톰 2

데들리 그라운드(소환 스킬 - 광역 피해)
인뱀은 회피율이 낮은데다 생명력과 방어율까지 낮기 때문에 몬스터들의 공격을 대신 맞아줄
탱커 소환체가 필요하다.
바로, 이 데들리 그라운드가 그 탱커 소환체라고 할 수 있는데
몬스터가 몰려있는 지점에다가 데들리 그라운드를 소환하면 몬스터가 데들리 그라운드에게로 달려든다.
몬스터와의 거리가 어느정도 떨어져 있는 경우에는 데들리 그라운드가 한 발짝씩 순간이동하면서 몬스터에게로 접근한다.
한 발짝씩 순간이동하는 모습이 은근히 공포스럽다..
데들리 그라운드 반경 내에 있는 몬스터는 일정 간격으로 피가 소량씩 닳기 시작하는데
스킬 설명에도 쓰여있듯이 몬스터를 처치하지 못하므로 플레이어가 직접 몬스터를 처치해야 한다.
데들리 그라운드

데들리 스톰(소환 스킬 - 광역 피해)
데들리 그라운드를 소환하고 데들리 스톰을 소환하면 몬스터를 보다 빠르게 사냥할 수 있다.
데들리 그라운드가 탱커 역할을 하는 소환체라고 한다면 데들리 스톰은 딜러 소환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데들리 스톰을 사용하고 안하고가 사냥 속도에 큰 영향을 주므로 반드시 사용해야 스킬이다.
데들리 스톰

익스텐시브 딜루전 1(소환 스킬 - 광역 피해)
데들리 그라운드와 데들리 스톰은 일정 시간 동안 소환된 상태로 있으면서 플레이어를 지원하는데 반에
익스텐시브 딜루전 1은 소환되자마자 반경 내의 몬스터들에게 광역 피해를 주고 동시에 저주를 광역으로 내리면서 소멸한다.
저주는 몬스터 머리 위에 검은색 해골로 나타나면서 일정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힌다.
익스텐시브 딜루전 2(소환 스킬 - 광역 피해)는 빨간색 해골이고 데미지가 좀 더 좋다.

써먼 고어 그랜드(소환 스킬 - 광역 피해)
데들리 그라운드와 비슷한 탱커 소환체로서 데들리 그라운드와 같이 소환해주면 금상첨화가 따로 없을 정도로 범용성이 좋다.
먼 과거 때에는 써먼 고어 그랜드를 소환한 후, 흡혈 스킬을 써서 HP를 회복하는 용도로 사용했었다.
써먼 고어 그랜드

베놈 서클(보조 스킬 - 광역 피해)
캐릭터를 중심으로 독을 퍼뜨리기 때문에 다른 스킬들처럼 지정 위치에 시전할 수는 없다.
그래도 반경 내에 있는 몬스터에게 가용할 만한 피해를 2연속으로 입히는 범위 스킬이기 때문에 주력 스킬과 함께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베놈 서클

누스 오브 레이스(보조 스킬 - 광역 피해)
소환된 즉시 반경 내에 있는 몬스터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고 소멸하는 소환체로
데미지가 상당히 가용할만 하기 때문에 추천되는 스킬 중 하나. 
누스 오브 레이스

데모닉 리저렉티오(회복 스킬)
마법진 안에 있으면 피가 조금씩 회복하는데 마법진의 지속 시간이 너무 짧고 HP회복량이 턱없이 낮아서
스킬 시전으로 소모된 HP를 회복하는 용도로 써야 한다.
데모닉 리저렉티오

전뱀 스킬
전뱀 스킬
전뱀은 인뱀에 비해서 사용하는 스킬이 많지가 않다.

뱃 브레이커(소환 스킬 - 광역 피해)
과거에는 리썰 크로우를 덱뱀이 주력 스킬로 사용하였지만 지금은 뱃 브레이커를 주력 스킬로 사용한다.
4개의 분신이 십자 모양으로 퍼져나가면서 광역 피해를 입히는데
레벨대에 맞는 사냥터에서 사용할 경우, 거의 원샷원킬로 빠른 사냥이 가능하다. 
뱃 브레이커

이그니스 인페르넘(소환 스킬 - 광역 피해)
인뱀에게 데들리 그라운드가 있다면 전뱀에게는 이그니스 인페르넘이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사실, 인뱀이 사용하는 데들리 그라운드와 데들리 스톰을 합쳐놓은게 이그니스 인페르넘이다.
그래서 그런지 공격 속도도 빠르고 피해력도 어마무시하다.
소환체의 생김새는 다르기는 하지만 또 한 가지 다른 점은
데들리 그라운드는 움직일 수 있으나 이그니스 인페르넘은 움직일 수가 없다는 것.
이그니스 인페르넘


Post a Comment

0 Comments